본문 바로가기

공경아 2014

[QnA] NPOpia 공익경영아카데미, 알려주세요.

Q. 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작성해주신 이메일을 통해서 신청하신 날로부터 3일 내에 연락드립니다. 

Q. 참가비용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A. 신청 하신 이후에는 모집인원이 마감되면, 내부적인 검토 후에 연락을 드립니다. 대상이 아니시거나 과정과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경우에는 수강이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참여가 확정된 이후 알려드리는 계좌로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Q. 취소 시 환불은 가능한가요?
A. 정원으로 운영되는 부분이라, 개강 이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신청대기자도 수강할 수 있도록 만약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23일까지는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Q. 수료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수료조건으로는 출석 및 과제제출이 있습니다. 수료 조건을 채우실 경우, 그리고 단체에서 함께 신청하시고 수료하실 경우 환급 혜택이 주어집니다. 
 
Q. 한 단체의 참가 인원 제한이 있나요?
A. 본 프로그램은 한 과정당 1인이 참석하시고 pLTC(공익리더과정) 1인, pDTS(공익실무자과정) 1인으로 2인이 한 팀으로 오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로 신청 인원에 제한은 없으나, 정원 초과시 다양한 단체가 참석할 수 있도록 우선순위에 따라 참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Q. 환급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인가요?
A. pLTC(공익리더과정) pDTS(공익실무자과정)을 함께 신청하실 경우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두 분이 신청하셔서 두 분 모두 수료하실 경우 아카데미 종료 후 한 분의 수강료를 환급해드립니다. 그러나 같은 과정을 선택(예를 들어 pLTC과정 2명 혹은 pDTS과정 2명)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Q. 졸업여행은 무엇인가요? 
A. 졸업여행은 전 과정을 마무리하며, 실무자들이 휴식과 함께 네트워킹하는 시간입니다. 1기 때에도 졸업여행에 참가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이번 졸업여행도 수강하신 분들에 한하여 진행되며, 모범수료자에게는 특별혜택도 주어집니다.
 
Q. 기독교 단체만 신청 가능한가요?
A. 꼭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본 프로그램은 기독교적 가치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독교적 가치에 바탕을 둔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