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첫 공익경영특강은 신년을 맞이하며 평화에 대한 주제로 열립니다. 


평화는 내 마음의 평화일수도, 관계의 평화일수도, 사회와 세상의 평화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찌보면 공익활동가들은 누구보다도 세상의 평화에 대해 고민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6년에 다시 또 새롭게 시작되는 공익활동가로서의 여러분의 매일매일의 삶이 조금 더 평화롭길 바랍니다. 이웃과 세상의 진짜 평화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랍니다. 


MAY THE PEACE BE WITH YOU



일시 : 1월 21일(목) 5:30~8:30pm

장소 : 서울시NPO지원센터 1층

순서 : 5:30~6:30 - 저녁식사와 교제

          6:30~8:30 - 강연과 대화 " 평화가 참 어려운 당신에게"

강사 : Chris Rice (MCC 동북아 대표), "화해의 제자도(Reconcile All Things)" 공동저술(Ivp)


[크리스 라이스, Chris Rice]

미시시피 주 잭슨 시에서 “갈보리의 소리”와 함께 오랫동안 활동한 라이스는, “어반 패밀리”의 편집자, “화해자 협회”의 공동 설립자, 2004년 세계 복음화 로잔회의의 화해 분과 의장이었다. “소저너스”, “크리스채너티 투데이”, “크리스천 센츄리”의 기고자이기도 하며, Grace Matters, More Than Equals(스펜서 퍼킨스 공저) 등의 저서가 있다. 

* 크리스 라이스 인터뷰 : http://ichungeoram.com/9599

* "화해의 제자도" 책 소개 :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4779363



대상 : 공익경영아카데미 수료생 (1인 초청 가능) 

참가비 : 1만원 (초청받은 사람도 해당)

특전 : 저녁식사 제공, 강연자의 저서(화해의 제자도) 증정

신청 : http://npopia.tistory.com/46

문의 : npopia@npopia.org / 070-4848-295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