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경아 2016

[안내] 제4기 공익경영아카데미 NEWs 그리고 FAQ




[제4기 공익경영아카데미의 새로워진 점!]


1. 새로운 강사, 새로운 과목
☞ 커리큘럼을 훑어보시면 그 동안 못봤던 강사님과 과목이 눈에 띄죠? 
공경아는 항상 새로운 내용과 다양한 강사를 발굴하여 배움과 성장을 풍성하게 하고자 합니다. 
4기에는 IT기술 활용, 이해관계자와의 소통(PR) 과목이 신설되었습니다!
수학여행에서 진행되는 특강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2. 졸업여행이 아니라 수학여행! 
☞ 단순 네트워크 만의 목적으로 휴가까지 내고 졸업여행을 가기가 어려우셨죠? 
4기엔 배움과 교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고 비용과 휴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수학여행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3. 과제주간?!
☞ 그 동안 수업들으랴 과제하랴 바쁘셨죠? 
4기에는 개인과제주간/팀별과제주간을 신설하고 이 주간에는 따로 수업을 진행하지 않아서 
평소 수업에 할애하던 시간을 그대로 과제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환급제도
☞ 공경아에는 한 단체에서 2인이 등록하고 수료할 시에 1인 수강료가 모두 환급되는 놀라운 혜택이 있는 거 아시죠?
우리 단체에선 한꺼번에 2인이 갈 수 없어서 아쉽다.. 라고 생각하셨던 단체를 위한 새로운 환급!
1~3기 동안에 1인이 등록하셨던 단체에서 새로운 1인이 등록하고 수료할 시 마찬가지로 1인의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드립니다.

같은 단체에서 여러 분이 수강하셨을 때 교육 효과가 훨씬 높기 때문에 더욱 장려하는 의미의 새로운 제도랍니다. 


* * * * * * * *  


[공익경영아카데미, 그것이 알고싶다!]


Q. 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수강에 적합한 대상인지 확인 후에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등록 안내를 보내드립니다. 

참가신청서 링크


Q. 참가비용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A. 등록가능 여부가 확정된 이후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리는 계좌로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Q. 취소 시 환불은 가능한가요?
A. 개강 전에 취소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만 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되는 금액이 다릅니다. 정확한 시기와 금액은 등록 안내 이메일을 통해 전달해드립니다. 

Q. 수료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모범수료 : 모든 강의 출석(지각 없음), 모든 과제 제출
     수료 : 1회를 제외한 모든 강의 출석, 모든 과제 제출
     미수료 : 2회 이상 결석 or 1개 이상 과제 미제출
     *3회 지각 = 1회 결석으로 간주

Q. 한 단체의 참가 인원 제한이 있나요?
A. 본 프로그램은 한 단체에서 pLTC(공익리더과정) 1인, pDTS(공익실무자과정) 1인으로 2인이 한 팀으로 오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인 이상도 신청하실 수는 있으나, 정원 초과시 보다 다양한 단체가 참석할 수 있도록 타 단체에 참가 우선순위를 드립니다.

Q. 환급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인가요?
A. 한 단체에서 2인 이상이 수강하고 두 분 모두 수료하실 경우 아카데미 종료 후 한 분의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드립니다. 
* 4기부터 환급혜택 대상이 넓어졌습니다. 
- 기존 1~3기에 1인이 수강했던 단체에서 다른 1인이 또 신청하는 경우에도 수료 시 1인의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기존에는 pDTS와 pLTC를 페어로 신청하셨을 때만 해당되었던 환급혜택이 이제는 같은 과정을 2인이 수강하더라도 적용됩니다. 

Q. 기독교 단체만 신청 가능한가요?

A.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공익단체 실무자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내용들을 바탕으로 커리큘럼이 짜여져 있습니다. 그러나 주관/협력 단체가 대부분 기독교 단체이고 강사분들 중에서도 기독단체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오신 분들이 많으며 건전한 기독교적 가치를 바탕으로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3기 동안 기독교 단체가 아닌 일반 시민단체에서 오신 실무자 분들도 즐겁게 수강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Q.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A.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소식이 올라오는대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A. 이메일 npopia@npopia.org, 전화 070-4848-2959로 연락주시면 됩니다.